'삼오필름'은 2017년 프리랜서를 잠정적으로 중단한 시기부터 구상한 사진작가 백용현의 '브랜드'입니다.
'일상, 예술이 되는 순간'을 모토로 예술과 상업의 적절한 융합을 가진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촬영에 대해 함께 대화하며 격차를 좁히고 고객이만족하는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오늘보다 내일 더 빛나는 사진을 드리겠습니다. 일생에 더없을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함께 상의해서 의뢰인만의 사진집을 만들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결과물과 함께 과정까지 행복한 촬영이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겠습니다. 1인 스냅 촬영인 만큼 1:1 컨설팅을 통한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게 더 신경 쓰고 더 대화하는 '삼오필름'이 되겠습니다. 과정 중 생기는 '귀찮음'을 '행복한 추억'으로 바꾸어 드리겠습니다.
'삼오필름'은 2023년 1월 <RE;>라는 테마를 가지고 촬영을 시작하려 합니다.
<RE;>가 가지고 있는 의미는 '존중(Respect)'의 'RE'와 '잠시 정지'를 의미하는 '새미 콜론'을 합쳐 2017년 7월 이후 멈춰있던 촬영을 존중하는 마음을 더해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패션 위크처럼 시즌제를 도입하며, 매 시즌 촬영 콘셉트를 바꿔서 촬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 시즌 장소는 2곳을 지정해 가계약을 체결하신 의뢰인들을 대상으로 공개 예정에 있습니다. 현재 샘플 사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첫 시즌 6개월 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 스 타 : @3x5film
메 일 : 3x5film@naver.com
카카오톡 : Draken
문의 / 상담 환영합니다.
'삼오필름 스타일'은 결혼을 앞두신 부부나 특별한 사진을 가직하고 싶은 의뢰인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삼오필름 스냅'은 간편하게 촬영하고 싶은 의뢰인들에게 추천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삼오필름 시즌제'가 반영되는 촬영이면,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기 원하시는 분들의 촬영이 따로 있습니다.
'삼오필름 프로필'은 야외 촬영이 아닌 스튜디오 촬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촬영입니다. 촬영 시 의상은 최대 2벌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환복 하는 시간도 촬영 시간에 포함되므로, 이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 촬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문의를 해주세요. 그리고 '삼오필름 필름' 中 '#1'은 디지털카메라 100컷을 촬영한 후 중형 카메라 'Mamiya RZ67'을 중간중간 활용해 중형만의 색깔이 있는 10컷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2'는 35mm 필름 카메라인 'Nikon FE2'에 24장 Or 36장 필름을 선택하시면 해당 필름으로 촬영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삼오필름 필름'도 '삼오필름 시즌제'에 해당되는 코스입니다. 이점 잘 생각해서 선택해주세요. 물론, 스튜디오 촬영도 가능합니다.
필름 촬영은 보정이 힘든 점에 유의하셔서 선택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꼭 심사숙고해서 특색 있는 사진을 원하는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삼오필름 폰카' 시리즈는 친구들과 간편하게 찍고 싶거나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로 활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 14프로를 가지고 빠르게 촬영하고 톡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폰카'에서 셀렉 보정은 외형 보정이 아닌 색감과 선명도 사이즈 조절만 해당되므로, 이점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주의 사항
- 자신이 원하는 사진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해주세요.
- 촬영 비용에는 준비 과정부터 보정까지의 과정인 포함 되어 있습니다.
- 그래서 비용이 합당한 지 충분한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 그리고 작가의 작품 세계를 이해하고, 의논을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작업입니다.
- 보정 작업의 진행 여부와 범위까지 문의하시면 좋습니다.
- 추가금과 계약서에 대해 문의고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 발생한다면 어떤 부분인지 확인을 한다.
- 상품에 대해 질문하고 자신과 맞는 상품을 의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촬영이 시작되면 준비할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위 사항을 체크하셨다면, 예약 문의를 주시면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촬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삼오 필름'을 선택하신 의뢰인이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추억을 담은 사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일상, 예술이 되는 순간' - 네이버 블로그
'삼오필름' 브랜드 로고는 2018년에 로고 디자이너에게 제작을 의뢰 초기 버전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1년 후에 로고의 상징성과 의미를 명확히 하기 위해 추가 작업을 진행했고, 지금의 형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로고의 기본은 35mm 필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을 되었고, 색을 진파랑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필름이 가지고 있는 의미는 촬영하는 카메라의 풀프레임이 35mm 필름의 크기를 의미해서이며, 사진에 필수인 점을 고려해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진파랑을 선택한 이유는 하늘처럼 항상 기분 좋은 사진을 제공하고, 흑백처럼 오래 간직하는 사진을 찍자는 의미로 하늘색과 검은색을 섞은 색을 표현했습니다.
현재, 구성품 패키지화도 구상 중에 있습니다. 잘 준비해서 양질의 구성품을 제공하는 '삼오 필름'이 되겠습니다.
'삼오필름 > 삼오필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따스한 빛, 당신의 소중한 순간을 담는 #삼오필름 (0) | 2025.03.26 |
---|---|
다시 시작하는 순간, 문경의 숨결을 담다 – 삼오필름 시즌 2025 (0) | 2025.03.19 |
인물 사진 : 35Film 필터 입히기! (0) | 2022.11.22 |